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니카 난자냉동시술 이유

by gwegg 2024. 5. 27.

 

 


지난 26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허니제이와 그녀의 딸 러브가 모니카와 립제이를 만나는 장면이 방영되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허니제이의 딸 러브는 어린이집에 다닐 정도로 성장한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허니제이와 러브는 레드 컬러로 맞춘 '패션피플 모녀'의 등원룩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후 모니카와 립제이가 허니제이의 집을 방문했습니다. 모니카와 립제이는 러브와의 첫 만남에 감탄하며 러브의 애교에 푹 빠졌습니다. 모니카는 러브를 바라보며 "너무 예쁘다"고 말하며 사랑스러운 눈빛을 보였습니다.

모니카와 립제이는 허니제이에게 엄마로서의 삶에 대해 궁금해했고, 허니제이는 "러브보다 더 소중한 가치는 없어. 러브를 임신했을 때 내가 이 세상에서 가장 고귀하고 가치 있는 존재라고 느꼈어"라고 말하며 모성애를 드러냈습니다.


1986년생인 모니카는 "난자를 얼릴 생각이 없었는데, 골든걸스 선배님들이 나중을 위한 행복이라고 해서 바로 병원 가서 얼렸어. 이후 8kg이 쪘어"라고 고백했습니다.

허니제이는 이에 "우리 언니 누가 빨리 데려가야겠네"라고 말했고, 립제이는 "누군가 오겠지"라며 모니카의 결혼을 응원했습니다.


모니카는 허니제이의 엄마로서의 모습을 보며 "확신을 갖게 됐어. 기회가 된다면 좋은 가정을 꾸리는 게 큰 전환점이 될 수도 있겠다"며 결혼에 대한 기대를 표현했습니다.